지드래곤(권지용) "마약 투약 사실 없다" 공식입장 - 루머와 진실
본문 바로가기
뉴스 속보

지드래곤(권지용) "마약 투약 사실 없다" 공식입장 - 루머와 진실

by FantaZ_News 2023. 10. 27.
반응형

지드래곤(권지용) "마약 투약 사실 없다" 공식입장 - 루머와 진실

출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 인스타그램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마약 투약 혐의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혀 부인하고 나섰습니다.

 

이에 대한 루머와 진실을 살펴봅시다.

 

가수 지드래곤은 27일, 변호인을 통해 공식 입장문을 발표하며 "우선 저는 마약을 투약한 사실이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또한 최근 언론에 공개된 '마약류 관리 법률 위반'에 관한 뉴스 보도 내용과도 무관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지드래곤은 "다만 많은 분이 우려하고 계심을 알기에 수사기관의 조사에는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보다 성실히 임하겠다"고 했습니다. 그의 입장문을 보면, 마약 투약 혐의를 강력히 부인하며 조사에 적극 협조할 의사를 밝혔습니다.

 

앞서, 지난 25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법 위반 혐의로 지드래곤을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서울 강남 소재의 한 유흥업소에서 마약 유통에 대한 정보를 입수하고, 이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한 의사가 지드래곤과 이선균 등에게 대가 없이 마약을 제공한 정황을 포착했습니다.

 

이러한 사건은 지드래곤의 음악 활동과 개인적 이미지에 큰 파장을 일으키며, 그의 입장문을 통해 사건의 진상을 밝히기 위한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하고 있습니다.

 

마약 투약 혐의와 관련된 사건은 현재도 진행 중이며, 추가적인 개발 사항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지드래곤(권지용) 공식입장 

"권지용입니다. 우선 저는 마약을 투약한 사실이 없습니다. 또한 최근 언론에 공개된 '마약류 관리 법률 위반'에 관한 뉴스 보도 내용과도 무관함을 밝히는 바입니다. 다만, 많은 분들이 우려하고 계심을 알기에 '수사기관의 조사에는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보다 성실히 임하겠습니다."

반응형